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선데이토즈, 모바일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사전 예약 돌입

선데이토즈가 하반기 첫 출시 게임인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의 사전 예약 행사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스누피, 찰리 브라운 등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는 원작 ‘피너츠’ 원화들을 활용한 틀린그림찾기 소재의 모바일게임이다. 제시되는 원화와 다른 부분을 찾아 터치하는 게임 이미지는 만화, 도서 등에서 선보여온 수백만여 장의 원화를 활용했다.

따라서 이 게임은 틀린그림찾기 장르의 핵심인 방대한 그림 콘텐츠와 원작 싱크로율 100%의 IP 활용으로 그림책을 보는 듯한 재미와 터치형 게임의 손맛이 강점으로 꼽힌다. 또 다양한 코스튬을 착용한 ‘피너츠’ 캐릭터들이 소개되며 이용자들이 수집할 수 있는 콜렉션 메뉴는 피너츠 팬들과 게임 이용자들이 즐길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만의 차별화된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이성현 팀장은 “피너츠 IP의 친숙함에 선데이토즈 특유의 대중성을 결합한 이번 사전 예약 행사는 풍성한 선물과 즐길거리로 새로운 IP의 재미를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사전 예약 참여자 모두에게 탐정 스누피 캐릭터와 피지앤피비 이모티콘, 애니팡 시리즈의 200여 개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또 친구 초대 20명의미션을 완료한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누피 LED 조명 액자를 증정한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