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게임빌, 글로벌 스테디셀러 4총사 ‘핼러윈 기념 프로모션’ 출격

‘핼러윈’을 맞아 게임빌이 글로벌 인기 게임 4종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4종 모두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활약 중인 스테디셀러들로 이번 세계인의 축제를 맞아 세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핼러윈 이벤트에 함께하는 게임은 ‘드래곤 블레이즈’,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던전링크’, ‘피싱마스터’ 총 4종이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게임 내 여관의 모습을 핼러윈 배경으로 꾸몄다. 내달 1일까지 유저들이 사용 가능한 ‘핼러윈 코스튬’을 선보이고 28일부터 31일까지 계정당 1회씩 ‘호박 랜덤 박스’를 지급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내달 14일까지 특정 미션을 통해 획득 가능한 ‘잭오 랜턴’을 원하는 보상으로 교환하는 ‘핼러윈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초코과자’, ‘롤리팝’ 등 핼러윈 콘셉트의 아바타를 판매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던전링크’는 내달 6일까지 핼러윈 마녀 NPC가 로비에 등장, 2시간마다 유저들에게 랜덤 아이템을 제공한다. 몬스터 사냥 시 주어지는 ‘호박사탕’을 모아 특별한 보상도 받을 수 있으며 로비에서는 ‘Trick or Treat 배너’를 통해 입장 가능한 핼러윈 이벤트 던전을 오픈, 풍성한 보상이 이어진다.

‘피싱마스터’는 내달 3일까지 핼러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코스튬을 비롯해 찌와 릴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선보인다. 핼러윈 이벤트 물고기 어종인 ‘천사 진주린’을 잡을 경우 ‘스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악마 고래 상어’ 등 핼러윈 모자를 쓴 물고기들도 등장한다. 또 로비 화면을 핼러윈 분위기로 단장하고, 게임 내에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다.

게임빌은 글로벌 기업답게 다양한 핼러윈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으며 올해에는 특히 자사 스테디셀러들을 동참시켜 유저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