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딜루젼스튜디오, 모바일 RTS 게임 ‘캐슬번’ 사전예약 실시

딜루젼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한 실시간 전략 게임 ‘캐슬번(Castle Burn)’의 11월9일 정식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캐슬번은 PC RTS 베테랑 기획자와 하스스톤 프로게이머가 함께 설계해 개발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긴박하게 벌어지는 PvP 배틀과 자원관리를 기반으로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영웅시스템과 전세계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는 래더 시스템, 다양한 퀘스트 등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겜박스를 통해 진행되며 신청한 유저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루비 200개’를 제공한다.

딜루전스튜디오는 지난 8월부터 필리핀에서 소프트런칭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후 9월25일부터 29일까지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CBT를 진행했다.

캐슬번의 개발사인 딜루전스튜디오는 2011년에 창업한 모바일 게임 개발 전문회사로 이번에 테스트를 진행하는 캐슬번 외에도 모바일 RPG 게임인 가디언 스톤(Guardian Stone) 등을 출시한 바 있다.

딜루젼스튜디오 강문철 대표는 “지난 CBT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6종의 신규 맵을 추가하는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최상의 퀄리티로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완성하고자 현재도 계속 노력하고 있으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