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컴투스, 오싹하고 재미있는 할로윈 데이 이벤트 즐기세요

컴투스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게임 속에서 시즌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RPG, 전략, 스포츠, 캐주얼 등 컴투스 인기게임 11종에서 다양한 형태로 펼쳐진다. 호박·사탕·유령 등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나는 소재를 활용해 이벤트를 구성하고 참여 유저들에게 풍성한 시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오는 11월5일까지 할로윈 특별 건물인 ‘오싹한 정원’을 지급하는 ‘장난꾸러기 잭 오 랜턴의 할로윈 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나리오와 던전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물리친 몬스터의 누적 수에 따라 크리스탈 및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원더택틱스’에서는 30일부터 11월 6일까지 이벤트 던전 하늘성채를 완료하면 할로윈 한정 펫을 지급하고 오는 11월9일까지 미션 수행 후 사탕 바구니를 받으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소울시커’에서는 11월13일까지 미션을 달성하면 할로윈 호박을 모아 선물로 교환하는 이벤트가 전개되며 ‘마제스티아’에서는 할로윈 시즌인 오는 26일부터 11월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특별 선물을 지급한다.

‘라이트: 빛의 원정대’에서는 11월 8일까지 할로윈 특별경기를 열어 승리 시 선물을 제공하고 ‘아이모’에서도 11월2일까지 ‘녹색괴물가면’, ’악마가면’ 코스튬을 선보이는 등 시즌을 기념한 특별 콘텐츠를 제공한다.

스포츠 게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골프스타’에서는 오는 11월9일까지 할로윈 기념 신규 의상이 소개되며 ‘낚시의 신’에서는 11월 2일까지 사탕을 모아 할로윈 미끼와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MLB9이닝스 GM’에는 11월10일까지 미션으로 획득한 캔디와 호박을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특별 이벤트가 열리며 ‘사커스피리츠’에서도 미션 달성으로 할로윈 호박을 획득하고 캐릭터와 가위, 바위, 보를 진행하는 이벤트와 할로윈 기념 스킨을 수령할 수 있는 이벤트스카우트가 11월3일까지 전개된다.

이 밖에도 ‘타이니팜’에서는 31일까지 미션을 통해 할로윈 이벤트 동물 및 전설, 한정판 동물 등을 획득하고 호박램프로 게임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유령 저택으로의 초대’ 이벤트가 펼쳐진다.

컴투스 관계자는 “자사 각 게임에서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싹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시즌 소재들로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이번 시즌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아이템과 푸짐한 혜택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