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게임빌, ‘별이되어라!’ 패왕 등급 동료 2종 최초 공개

게임빌이 자사 대표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신규 패왕급 동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칠태량 공개 후 그에 필적하는 조직 ‘하이든의 날개’가 최초로 등장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왕 등급 동료 ‘카이헨 렌’과 ‘세이’를 최초로 선보였다.

‘카이헨 렌’은 단검을 사용하는 도적 캐릭터로 빠른 공격 속도를 앞세워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며 ‘흡기’ 기술로 빛의 기운을 흡수해 생명력을 회복한다. ‘세이’는 번개를 소환하는 마법사로 적 전체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가하고 마법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광역 스킬을 지니고 있다.

이외에도 ‘벨페고르의 역습’, ‘모험가의 쉼터’ 등의 진행 방식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했으며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또 글로벌 축제 ‘핼러윈’을 맞아 게임 내 여관을 핼러윈 분위기로 단장했으며 오는 11월1일까지 접속 시 ‘호박 상자’, ‘초월의 정수’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는 ‘특별 미션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지난달 실시한 초대형 업데이트 후 매출 순위가 10위권까지 치솟는 등 역주행 트렌드를 보여주면서 국내 모바일게임 대표 장수 타이틀로서 인기를 고수하고 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