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한국MS, 마인크래프트 PC·맥용 카드 5일 출시

한국MS가 오는 5일부터 전국 1만여개의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마인크래프트 PC/맥용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인크래프트는 모장(Mojang)이 개발하고 MS 스튜디오가 퍼블리싱하는 오픈 월드게임으로 유저는 블록을 자유롭게 배치하여 자신만의 세계를 창조할 수 있다. 지난 2011년 정식 출시 이후 PC와 콘솔 등 전 플랫폼에서 약 1억2200만이라는 판매량 기록을 세우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5월5일 어린이날에 출시되는 마인크래프트 PC/맥용 카드에는 윈도10 에디션 용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코드가 포함돼 있으며 전국 GS25, 미니스톱,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 PC/맥 카드의 예상 소비가 가격은 3만원(VAT 포함)이다.

한편 MS는 마인크래프트 PC/맥용 카드 출시와 함께 ‘마인크래프트(MINECRAFT)와 함께 하는 선물 폭탄 행사’를 진행한다. 5월31일까지 전국 판매처에서 마인크래프트 PC/맥용 카드를 구입 후 이벤트 페이지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푸짐한 경품 행사에 참여 가능하다. 해당 경품과 수량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한국MS 컨슈머 & 디바이스 사업본부 유우종 상무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전세계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게임인 마인크래프트의 ‘마인크래프트 PC/맥용 카드’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출시와 더불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인크래프트와 함께하는 선물 폭탄 행사’도 준비했으니 마인크래프트와 함께 즐거운 5월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태우 기자  taewoo@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