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컨슈머
마이크론 신제품 SSD 1100 시리즈 국내 출시

유니트론텍이 마이크론의 SSD(Solid State Drive) 1100 시리즈를 출시했다.

마이크론은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삼성, SK하이닉스와 더불어 세계 3대 메모리 회사이며 국내 시장에도 이미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다.

마이크론 1100 시리즈는 자사의 최신 3D NAND와 마벨(Marvell)의 최신 컨트롤러를 탑재해 매우 안정적이고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기존 국내에 출시 되어있는 저가형 SSD 와는 차별화 되는 안정적인 530MB/s & 500MB/s 고속의 읽기 쓰기 속도를 제공해 빠른 로딩과 작업에 용이할 뿐 아니라 마이크론1100은 효율 적인 전력 소비로 노트북 배터리 수명을 연장 시킨다.

120TBW~240TBW의 내구성과 함께 3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특히 스토리지 익스큐티브(Storage Executive)로 SSD의 상태를 쉽게 체크 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S.M.A.R.T 지원, TRIM 등을 지원한다.

유니트론텍은 SSD 판매를 위해 국내뿐 아니라 중국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뛰어 들었으며 엔터프라이즈 시장, B2B 시장 뿐 아니라 일반 조립PC, 업그레이드 시장 까지도 공략하기 위해 출사표를 던졌다.

마이크론 1100 시리즈 SSD는 유니트론텍과 리더스로직서 판매와 A/S 등을 책임 질 예정이다.

최태우 기자  taewoo@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