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인터넷 / 콘텐츠
올림푸스랩스, 거래소 상장 첫 공식 파트너로 OKEx 지정

올림푸스랩스(Olympus Labs)가 마운트올림푸스토큰(Mount Olympus Tokens, MOT) 상장을 위해 OKEx를 첫 공식 파트너로 지정했다. 가상화폐 기반의 금융 상품 시장에서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올림푸스랩스는 각종 기관과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아 토큰 판매에서도 성공을 거두고 있다.

OKEx는 대표적인 디지털 자산거래소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글로벌 트레이더들에게 첨단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이언트네트워크그룹(Giant Network Group)과 Qianhe Capital Management 등 유명 투자자들의 지원을 받는 OKEx는 현재 거래량 기준 최대 규모의 디지털 자산거래소 중 하나로 꼽힌다. 또 100개국 이상에서 2천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OKEx는 2018년 1월11일(현지시간)에 MOT를 선보이고 2주 뒤 단독 상장할 예정이며 MOT를 위한 트레이딩 인센티브 프로그램도 시작할 예정이다.

트레이딩 인센티브 프로그램 기간 동안 MOT 거래량이 1000만주를 돌파할 경우 참가자 전원은 개인 거래량과 상관없이 10만 MOT를 받을 수 있는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거래량이 많은 트레이더들은 개별적으로 추가 MOT를 받게 된다.

OkEx와의 협력을 통해 올림푸스랩스는 신흥 가상화폐 기반 금융 상품 분야를 선도할 것으로 보인다.

OKEx의 크리스 리(Chris Lee) CEO는 “디지털 자산 선호도는 계속 높아지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우리는 세계 유수의 디지털 자산거래소로서 전세계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대규모 페어 트레이딩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OKEx에 올림푸스랩스(MOT)를 상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이를 통해 가상화폐 시장에서 또 다른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최태우 기자  taewoo@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