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투데이 광장 동정
데이타솔루션, 무술년 도약 다지는 ‘킥오프’ 행사 실시

데이타솔루션이 9일 서울 건설공제조합에서 ‘2018년 상반기 KICK-OFF’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7년 실적 및 이슈를 되짚어 봤으며 신규입사자 및 진급자 소개, 우수사원 포상 등 직원들을 격려했다.

데이타솔루션은 지난해 코스닥 상장을 필두로 여러 분야에서 사업을 수주했으며 벤처천억기업에 포함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성공적으로 이어왔다. 특히 빅데이터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상장했다는 점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선두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이에 회사와 직원들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활동을 진행했으며 사업지원 및 시너지 강화 교육을 통해 프로젝트 수행의 기반을 만들었다.

데이타솔루션은 새해에는 솔루션 및 서비스 사업과 교육사업을 병행하여 데이타솔루션 고유의 브랜드를 새롭게 만들어 갈 예정이며 조직도를 새롭게 정비해 더욱 전문적인 기업으로써 데이터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복태 대표이사는 부문간의 시너지 효과를 강조하면서 “작년에는 비록 몇몇 사업이 대내외적인 이유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지만 새해에는 이를 기반으로 다시 출발해야 한다는 의지를 다지도록 하자”며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하고 장수할 수 있는 데이터 전문기업을 함께 만들도록 하자”고 말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