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퍼즐앤드래곤, 기간 한정으로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시리즈 등장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중인 ‘퍼즐앤드래곤’에서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시리즈는 ‘재반의 강성신 엘게누비’와 ‘마도서의 환마 이르미나’ 등의 궁극진화가 추가되며, 오는 21일 24시까지 기간 한정으로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에그가 등장한다.

특히 이번에 실시하는 특별 레어 에그는 1회에 마법석 10개가 소모되며 ‘마도서의 환마 이르미나’와 ‘창익의 섬룡환사 나뷔’ 등 페스티벌 한정 히로인 시리즈의 몬스터들이 출현한다. 이와 함께 ‘수화의 희여신 우르카’와 ‘정장의 용기박사 쥬리’가 새롭게 등장한다.

같은 기간 동안 스페셜 던전에 ‘나이트메어 스트리트’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페스티벌 한정히로인 에그에서 등장하는 몬스터의 스킬을 올릴 수 있는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던전으로 중급부터 초지옥급까지 5종류의 난이도로 모두 테크니컬 사양으로 구성돼 있다.

던전에서는 ‘파이로 메어’와 ‘극야의 수인 미노타우리아’ 등 다양한 몬스터와 최상급 이상 난이도에서는 새로운 플로어에서 ‘미스릿’과 ‘드래곤후르츠’가 출현한다.

이와 함께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1일 24시까지 2번 진행되는 스페셜 던전에 ‘단 한 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을 클리어하면 랭크업에 필요한 경험치 20만과 마법석을 각각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강화 합성에 사용시,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노엘 드래곤이 총 5마리 등장하는 ‘노엘 러시’ 던전이 등장한다. 또 21일 24시까지 스페셜 던전에 ‘노 컨티뉴’ 제한이 있는 ‘강림 챌린지 던전’과 총 10단계 중 클리어 한 레벨에 따라 ‘단 한번의 피 던전’ 등을 선물하는 ‘챌린지 던전’이 각각 1주일씩 등장한다.

위 기간 동안 ‘전설의 숲’과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 ‘잠재 타마도라☆조작 시간 연장’ 등 5종류의 잠재 타마도라가 출현하며 ‘+에그’의 드롭 확률이 20배가 된다. 또한 게릴라로 나타나는 금색의 석가산 ‘3색 한정’에서 코인 획득률과 ‘프레도라 대량발생!’에서 ‘잠재 타마도라☆스킬 지연 내성’의 등장확률이 2배가 된다.

더불어 금일부터 14일까지는 강림 던전 클리어시 획득 경험치가 4배, 강화합성시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 및 대성공, 초대성공 확률은 4배가 되며 15일부터 21일까지는 노멀 던전 클리어 시 획득 경험치가 4배, 강화합성 성공 확률이 5배로 상승한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 04시까지 로그인하면 매일 500점씩 총 3500점의 우정포인트와 22일 04시까지 매일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마법석을 선물하며 12일12시부터 19일 12시까지 겅호의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특별한 ‘겅호 콜라보 우정에그’ 출현으로 Divine Gate의 아서(★6)와 Summons Board의 피아니스(★6) 등 여러 인기 캐릭터가 등장한다. ‘겅호 콜라보 우정에그’에서 출현하는 모든 우정에그에는 ‘HP, 공격, 회복’에 각각 +5이 붙은 상태로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5월 한달 동안 매일 개방되는 ‘5월의 선물’ 던전을 클리어하면 보너스로 마법석과 555,555코인, 5,555몬스터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제우스 드래곤 강림!’ 등 일부 고 난이도 강림 던전이 매일 게릴라로 등장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