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RODUCT 리뷰
설 연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 ‘눈길’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귀성길에 오를 준비로 분주하다. 특히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이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있다. 온 가족이 함께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이템부터 귀성길을 즐겁게 만들어 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한국후지필름 ‘포토북’ = 오랜만에 만난 가족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싶다면 온 가족이 함께 했던 순간을 포토북으로 제작해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국후지필름 포토북은 재질과 크기, 형식 등을 직접 선택해 취향에 맞게 제작이 가능하다. 또 다양한 테마로 구성돼 있어 용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포토북을 원한다면 ‘포토북 Classic’, 튼튼한 포토북이 필요하다면 하드보드 인화지를 사용한 ‘후지필름 포토북 Real’, 캘린더처럼 책상 위에 놓고 편하게 쓸 수 있는 포토북을 원한다면 스프링 타입의 ‘후지필름 포토북 Spring’, 가벼운 사진첩을 제작하고 싶다면 인쇄 방식의 ‘후지필름 포토북 Casual’, 작은 사이즈의 포토북 ‘후지필름 포토북 Mini’ 중 고를 수 있다.

또 포토북 3종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포토북 Real’은 20%, ‘포토북 Casual’은 30%, ‘포토북 Classic’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브리츠 ‘블루투스 마이크’ = 브리츠의 ‘BZ-BX2’ TWS는 마이크 두 개를 무선으로 연결해 듀엣으로 노래를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마이크다.

최신 블루투스 4.2 칩셋과 고성능 유닛, 마이크 하울링을 최소화한 회로 설계를 통해 반주음과 보컬 목소리의 수준 높은 밸런스를 보여준다. 그리고 에코 이펙트를 통해 목소리에 화려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또 실리콘 커버 적용으로 손에 감기는 그립감과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손에 오는 피로감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장시간 귀성길을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가상현실(VR)’ =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VR(CUH-ZVR1)은 플레이스테이션4의 가상현실 시스템 기기로 머리에 착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스릴 있게 즐길 수 있어 설 연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VR은 독자적인 3D 오디오 기술을 통해 360도 전방위에서 들리는 듯한 사운드를 제공해 집안에서 즐김에도 불구하고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게 해준다.

이 외에도 시네마틱 모드를 통해 헤드셋을 착용한 상태로 가상 스크린상에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이나 셰어 플레이, 플레이스테이션 라이브 등 비디오 콘텐츠도 지원한다.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 = 넷플릭스는 월정액 요금을 지불하고 전세계의 영화나 TV프로그램 등 영상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 가능한 스트리밍 서비스로 설 연휴에 가족들과 함께 시청하기에 알맞다.

특히 넷플릭스는 개인별 맞춤형 콘텐츠 추천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개인의 콘텐츠 접속 이력, 시청 목록, 시청한 영상에 대한 평가점수 등을 바탕으로 다음에 볼 영상을 추천해준다.

또 넷플릭스는 190개국에서 스트리밍을 하고 있으며 1억 170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텔레비전과 함께 가족 전체가 즐길 수 있는 6개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를 공개했고 영화 ‘클로버필드 패러독스’를 독점 방영했다.

업계 관계자는 “가족들과 모여 웃고 떠들면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명절 설이 곧 시작된다”며 “잠깐의 준비로 간만에 모인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태우 기자  taewoo@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