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통신 / 방송 & 모바일
이번 설엔 마음을 살찌우자…서점가 이벤트 풍성

올해 첫 명절인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설 연휴는 주말과 겹쳐 예년보다 연휴가 짧아졌지만 모처럼만의 휴식에 독서를 계획 중인 이들이 많다. 이에 서점가에서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 연휴를 앞두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파크도서는 먼저 이달의 혜택으로 연휴기간 동안 읽을 책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중복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최대 8천원 증정한다. 상품권은 1회 주문시 한꺼번에 사용 가능하며 별도 사용조건 없이 도서/음반/DVD 구매시 쓸 수 있다.

이달의 혜택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선착순 1000원 ▲회원등급 확인시 최대 2000원 ▲톡집사 퀴즈 참여시 1000원 ▲도서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설치시 1000원 ▲신규 가입시 1000원 ▲생일자 1000원 ▲주말 도서앱 접속시 1000원 등 총 7종의 다양한 상품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도서는 역대 최다 카드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카드나 PAYCO 결제시 지정 도서에 한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한카드 또는 현대카드 결제시 10% 할인 혜택, 삼성카드 결제시 3% 할인 혜택을 준다. 롯데카드 결제고객 대상으로는 5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또 인터파크도서는 오는 12일 오후부터 ‘새해 BOOK 많이 받으세요’ 기획전을 열고 세트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설에 어울리는 다양한 선물을 준다. 이벤트 대상 도서 2만원 이상 구매시 세뱃돈 봉투(3종 택1), 3만원 이상 구매시 북초콜릿(6종 택1), 5만원 이상 구매시 한우 비누를 증정(각 포인트 차감)한다.

이 외에도 이동이 많은 명절, 일일이 들고 다닐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읽을 수 있는 e북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Happy New eBook’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부·재테크·여행·건강 등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를 선택하면 e북 구매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매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인터파크도서 MD가 엄선한 추천 도서를 소개하고 있다.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명절 연휴 가볍게 읽기 좋은 소설, 연휴 기간 동안 읽어둘만 한 경제경영, 인문서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추천한다.

교보문고는 자기계발에 대한 의지와 각오를 다질 수 있는 ‘새 해엔 겟 스마트’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하루 3줄 영어 일기’, ‘7일 공부법’, ‘나의 영어 사춘기’, ‘김영철,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등 영어 학습서를 포함한 이벤트 대상 2만원 이상 도서 구매시 포토 탁상 캘린더(1500원)를 추가선택 할 수 있다.

또 새해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취미생활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서는 ‘새해에는 새 취미로 가즈아’> 기획전을 열고 있다. 예술·DIY·요가/스트레칭·만화·홈인테리어·건강/다이어트 등 카테고리 도서 2만5000원 이상 구매시 포토 가랜드(5개입) 또는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최태우 기자  taewoo@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