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컨슈머
MSI 트윈프로져6로 교체…업그레이드 가즈아 이벤트

MSI코리아가 2017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MSI 트윈프로져6 그래픽카드로 바꿔드리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3월8일까지며 브랜드에 상관없이 ‘지포스 GTX900 시리즈’ 이하 그래픽카드 또는 ‘라데온 RX400 시리즈’ 이하 그래픽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오래된 그래픽카드를 사진으로 찍어 MSI 트윈프로져6로 바꿔야 하는 이유 혹은 사연과 함께 이름, 연락처, 주소를 신청양식에 맞춰 메일을 작성해 ‘msikr@naver.com’으로 발송하면 된다.

메일을 보낸 참여자 중 추첨해 총 4명을 선정, 4주간 매주 한명씩 MSI의 최상급 그래픽카드가 증정될 예정이다.

MSI 지포스 GTX1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최신 GPU '파스칼'을 적용해 최고의 게이밍 성능을 보여준다. 그리고 동종업계 최고의 쿨링 기술이라 평가 받는 MSI의 6세대 쿨링 기술 트윈프로져6가 장착된 MSI 게이밍 시리즈는 일반적인 냉각방식보다 20% 나은 냉각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35% 더 정숙한 환경을 제공해 준다.

이는 그래픽카드에 더 많은 풍량을 제공할 수 있는 MSI의 특허 기술 ‘톡스(TORX) 2.0 팬’, 팬의 내구성을 강화시켜주는 ‘더블 볼 베어링’, 온도에 따라 팬의 동작 여부가 결정되는 ‘제로프로져’ 등 MSI의 최신 기술력을 탑재하여 최고의 그래픽카드로 평가받고 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