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투데이 광장 포토
‘LG V30’에 ‘두바이’를 담다

“LG V30만으로 촬영한 두바이의 모든 것을 즐겨 보세요.”

LG전자는 ‘두바이 관광청’, ‘여행에 미치다’와 제휴,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LG V30로 촬영한 두바이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지난 ‘하와이 코나’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이번 ‘V30 두바이’편 영상 역시 시네비디오, 광각 등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V30만으로 촬영됐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두바이의 관광 명소뿐만 아니라 두바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의 역동적인 모습까지 V30로 담았다.

두 남자의 두바이 여행기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영상은 세계 최대 규모 전망대인 ‘두바이 프레임’을 비롯해 세계 최고층 빌딩인 ‘버즈칼리파 전망대’, 축구장 50개 규모의 ‘두바이몰’, 옛 두바이의 독특한 모습을 담고 있는 ‘올드 두바이’(알 파히디 역사지구), 서핑으로 유명한 ‘카이트 비치’ 등 다양한 관광지를 보여준다.

또 두바이의 붉은 사막을 누비는 모래사막 오프로드 주행인 ‘듄 배싱’을 비롯한 사막 사파리, 두바이의 전경을 볼 수 있는 헬리콥터 투어, 옐로우 보트, 두바이 워터파크에서 즐기는 모습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세계 3대 분수인 ‘두바이 분수쇼’와 두바이의 최고급 레스토랑부터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두바이 최고의 음식축제인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의 모습도 볼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 제휴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두바이 영상 공유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 V30S+ 씽큐(ThinQ) 1대 및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LG전자의 공식 페이스북 외에도 LG 모바일 유튜브, ‘여행에 미치다’ 페이스북을 통해서 볼 수 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