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RODUCT 리뷰
여자친구 취향저격할 스마트한 선물 ‘눈길’

봄을 알리는 3월의 시작과 함께 남자가 여자에게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도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많은 남자들이 성공적인 기념일을 만들기 위해 여심을 저격할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 화이트데이를 상징하는 사탕 대신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해 활용도 높은 스마트기기 아이템을 추천한다.

한국후지필름, 휴대용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SP-3’ = 인스탁스 쉐어 SP-3는 스마트폰 속 이미지 중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 손에 잡히는 스퀘어필름으로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다.

전용 모바일 앱 ‘인스탁스 쉐어(instax SHARE)’와 연결해 318dpi의 고해상도 사진을 13초만에 필름으로 출력할 수 있다. 또 최대 9개의 서로 다른 사진을 통합할 수 있는 ‘콜라주 템플릿’, 날씨, 온도, 촬영 날짜 등의 정보를 함께 출력하는 ‘실시간 템플릿’, 소셜 미디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SNS 템플릿’ 등 다양한 효과를 사진에 적용할 수 있다.

더불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드롭박스 등 소셜 미디어 및 스토리지 앱에 저장된 사진을 바로 연결해 출력도 가능해 연인과의 추억을 쉽게 간직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무선 헤드폰 ‘CH 시리즈 3종’ = 소니코리아의 CH 시리즈는 직장인을 위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CH700N, 모던한 스타일의 무선 헤드폰 WH-CH500, 컬러풀한 색상의 초소형 및 초경량 무선 헤드폰 WH-CH400 등 3종으로 구성해 비즈니스, 일상 등 어떤 환경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CH 시리즈 3종은 원터치 NFC 연결과 구글 어시스턴트, 애플 시리 등 AI 음성 비서 호출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를 한층 높였다.

특히 WH-CH400는 블랙, 블루, 그레이, 레드 등 컬러풀한 색상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어 여자친구 선물로 제격이다.

또 최대 20시간 연속 재생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으로 야외활동 시 배터리 걱정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107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브리츠, 헬스케어 스마트밴드 ‘BA-SW5’ = 브리츠의 BA-SW5는 걸음수, 칼로리 소모량, 심박수, 혈압 측정, 산소포화도 측정이 가능한 헬스케어 스마트밴드다.

블루투스 칩셋을 탑재해 스마트폰과 연결해 사용하는 방식으로 기존 스마트밴드가 지니고 있는 실용적인 기능과 헬스케어 기능인 심박수, 수면 패턴 분석 등의 기능이 기록돼 건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 앱 설정을 통해 물 섭취 시간과 전화, SMS, SNS 수신 시 진동으로 알려주는 기능도 있다. 연동된 스마트폰 위치가 기억나지 않을 때 스마트폰 찾기로 휴대폰을 찾을 수도 있으며 생활 방수를 지원해 아웃도어 활동 시 활용도가 높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기념일의 선물을 고를 때 실용적이면서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라며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개성있는 스마트기기를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