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RODUCT 리뷰
여심 사로잡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IT기기

3월14일,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준비하는 연인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과거 사탕이 선물의 주류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연인의 취향을 고려한 실용적인 선물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IT 기기 선물로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건 어떨까.

얼티밋이어 ‘원더붐’

컬러풀함·360도 사운드 자랑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 여자친구가 음악 마니아라면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가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다.

얼티밋이어 ‘원더붐’은 다양한 컬러와 360도 사운드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원더붐은 스톤(그레이), 팬텀(블랙), 파이어볼(레드), 서브제로(블루), 캐시미어(핑크), 라일락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연인의 취향을 저격하기에 적합하다.

이와 함께 360도 전 방향으로 구현되는 선명한 사운드와 깊고 강력한 베이스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해 낼 수 있다.

원더붐은 1.5m 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과 1m 수심에서 최대 30분 동안 견딜 수 있는 IPX7 등급의 방수 기능도 제공한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10시간이며 최대 약 30m까지 무선 연결이 가능해 야외에서도 장시간 음악을 들을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

소중한 추억 담을 수 있는 파스텔톤 즉석카메라 = 아날로그 감성을 선호하는 연인이라면 즉석카메라를 추천한다. 접사 렌즈를 통해 사물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파스텔톤으로 세련미를 갖춘 즉석카메라는 연인의 아날로그 감성을 충족시키는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5가지의 파스텔톤 컬러(블루, 아이스 블루, 스모키 화이트, 플라밍고 핑크, 라임 그린)와 휴대성, 실용성을 갖춘 즉석카메라다.

이 제품은 앞면에 셀피 미러를 추가해 셀프 카메라를 보다 손쉽게 찍을 수 있으며 접사 렌즈를 통해 최대 35cm까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물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다.

게다가 4가지 노출 모드 중 노출 정도에 따라 적합한 촬영 모드를 설정할 수 있고 하이키(Hi-Key) 모드로 밝고 경쾌한 사진을 담을 수 있어 편리하다.

LG전자 ‘포켓포토(PD261)’

스마트폰 사진 손쉽게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 프린터 = 연인이 스마트폰으로 셀피, 사진 촬영을 즐긴다면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휴대용 포토 프린터를 눈여겨보자.

LG전자 ‘포켓포토(PD261)’는 스마트폰 사진을 손쉽게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 프린터다. 이 제품은 기존 즉석카메라와 달리 잘 나온 사진만 고르거나 같은 사진을 여러 장 뽑을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포켓포토(PD261)의 외관 케이스는 내부가 들여다 보이는 반투명 재질로 제작돼 사용자는 사진을 뽑을 때 인화지함 뚜껑을 매번 열어보지 않고도 육안으로 확인 가능하다.

포켓포토의 무게는 스마트폰 수준인 177g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화이트, 핑크 총 2종류의 색상으로 판매된다.

이 밖에도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iOS 기반의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블루투스(Bluetooth)를 이용해 편하게 포켓포토로 출력할 수 있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