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 정책
에프엑스프로, 암호화폐 CFD 거래 서비스 개시

글로벌 온라인 외환거래 중개사 에프엑스프로(FxPro)가 암호화폐 CFD(Contract for Difference: 차액 거래 서비스) 거래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에 개시한 에프엑스프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로 거래 가능한 화폐는 비트코인(Bitcoin/USD), 이더리움(Ethereum/USD), 라이트코인(Litecoin/USD)이다.

에프엑스프로의 기존 거래 플랫폼 에프엑스프로 MT4 및 MT5는 물론 c트레이더(cTrader)에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다.

<제공: 에프엑스프로>

특히 에프엑스프로(FxPro)의 타 플랫폼 대비 스프레드가 낮은 c트레이더를 제외한 MT4 및 MT5에서 거래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다. 여기에 익절(Take Profit)과 손절(Stop Loss) 포인트를 설정해 암호화폐 시장에서 리스크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에프엑스프로(FxPro) 거래 서비스를 위한 보증금은 최소 100달러지만 500달러 이상 거래가 권장된다. c트레이더는 이용 가능한 최소 스프레드가 비트코인의 경우 미화 15달러, 이더리움 3달러, 라이트코인 1달러다.

에프엑스프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암호화폐가 한국 기준 하루 평균 7~11% 선에서 등락을 반복하고 있는 다이나믹한 시장이라며 자사 NBP 보장 프로그램은 규제 요건으로 당사 거래 집행 정책에 의거해 제공된다고 밝혔다.

한편 에프엑스프로는 전세계 150개 이상의 국가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 한국어를 포함한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국내 고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에프엑스프로 고객은 280개 이상의 CFD 상품 중 선택해 거래할 수 있다. 거래 방식이나 전략에 대한 어떠한 제한 없이 손쉽게 이용 가능한 퀀트(Quant) 서비스를 통해 외환 거래를 자동으로 진행하는 소프트웨어 Expert Advisor(EA)를 이용할 수 있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