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출시 2주년 기념 글로벌 프로모션

게임빌은 자사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가 서비스 2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전세계 시장에서 꾸준히 선전하고 있는 브랜드로 게임빌은 출시 2주년을 계기로 축제 분위기를 마련, 세몰이를 가속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내달 13일까지 출시 2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해당 기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드래곤 버스터·다크소울’ 선택권을 선물한다.

이 게임은 지난 2015년 5월 출시 이래 동남아, 유럽 등 해외 시장에서 인기를 고수하며 롱런 중이다. 실제로 베트남, 슬로바키아 등 10여개 국가 애플 앱스토어 전체 게임 매출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92개 국가 구글 플레이 RPG 장르 매출 순위에서도 톱10에 올랐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드래곤 블레이즈’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양사는 고유의 ‘탄탄한 게임성’과 세계 게이머들의 입맛에 맞춘 ‘글로벌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통해 인기를 가속하고 있다. 이 게임은 국내 ‘별이되어라!’와 함께 해외 시장에서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 시리즈로 알려져 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