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투데이 광장 동정
후지필름, X-H1 소비자 특별 행사 ‘Proud of X-H1’ 성료

후지필름이 영상 강화 플래그십 카메라 신제품 ‘X-H1’ 출시 기념으로 개최한 ‘Proud of X-H1’ 소비자 특별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지난 14일 토요일 X 갤러리에서 자사 유저와 타사 유저 120명을 대상으로 하는 영상 강화 미러리스 카메라 신제품 X-H1 출시 기념 소비자 체험 특별 행사 ‘Proud of X-H1’을 개최하고 카메라 사용자들과 교감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는 1부는 X-H1 정품 등록 유저 40명, 2부는 일반 유저 80명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X-H1 소비자 체험 행사에서는 X-H1으로 직접 촬영해 볼 수 있는 모델 촬영존과 폴아트 공연 팀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공: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유저들은 모델 촬영을 통해 후지필름 필름시뮬레이션을 사용한 인물 사진의 색감과 뛰어난 피부 표현력을 체험하고 폴아트 공연 팀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촬영하며 순식간에 피사체를 포착하는 빠른 AF-C에 대해 만족감을 나타냈다. 특히 많은 관심을 받았던 영상 전용 필름 이터나를 활용한 4K 동영상 촬영을 경험한 사용자들의 감탄이 이어졌다.

사진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X 갤러리 한편에서는 전세계 X 포토그래퍼가 X-H1으로 작업한 스포츠, 다큐멘터리, 패션 및 웨딩 등의 커머셜, 시네마, 풍경 등 다양한 분야의 사진이 전시되어 풍부한 볼 거리를 선사했으며 X-H1 촬영 작업 과정을 담은 스페셜 영상 상영존과 X-H1 및 XF 렌즈를 체험할 수 있는 Touch & Try 존, X-H1 시스템 월 및 분해도 존이 마련되어 소비자들의 시각과 촉각을 즐겁게 했다.

뿐만 아니라 2층 X 아카데미 공간에서는 X-H1 제품 세미나와 함께 홈페이지를 사전 응모를 통해 신제품 X-H1에 대한 질문을 받고 이에 대한 답을 상품 기획자가 전하는 영상을 공개해 그동안 소비자들이 궁금해 했던 점도 해소시켜줬다.

행사 후에는 모든 참가자에게 X-H1 굿즈와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증정했으며 이와 함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X-H1을 비롯하여 미니멀리즘 미러리스 X-E3, 셀피 미러리스 X-A5, XF 렌즈 등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및 렌즈가 선물로 주어져 참가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상품 기획자 Q&A에 질문을 응모한 유저 가운데에서도 10명을 선정해 신제품 아웃도어 카메라 XP130을 제공했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X-H1은 X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성능이 집약된 제품으로 새로운 라인업의 탄생과 동시에 2018년 후지필름의 영상 강화 비전을 알리는 상징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고 더욱 활발한 소통을 나눌 수 있는 의미 깊은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3일까지 응모한 자사 및 타사 카메라 유저 120명을 초대해 진행됐으며 후지필름의 영상 강화 전략을 담아낸 신제품 X-H1은 지난 3월6일 공식 출시됐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