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마트 인터페이스 홈-가전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20주년 기념 ‘홈쇼핑 첫 방송’ 실시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20주년을 기념해 홈쇼핑에서 ‘인스탁스 미니9 특별 패키지’ 첫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의 첫 홈쇼핑 방송은 28일 새벽 1시에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한다.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인스탁스 미니9 특별 패키지’로 즉석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9, 미니필름 70매, 미니9 전용 케이스, 스탠딩 액자로 구성했으며 16만40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인스탁스 제품 보유 고객을 위해 필름으로만 구성한 세트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인스탁스 미니필름 80매와 스탠딩 액자 세트를 6만5900원, 디자인 필름 베스트 40매를 4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제공: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는 트렌디한 컬러인 코발트 블루, 아이스 블루, 스모키 화이트, 플라밍고 핑크, 라임 그린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날로그 즉석 카메라다. 개성있는 컬러뿐 아니라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 전면에 셀피 미러를 이용해 셀프 카메라를 보다 쉽게 찍을 수 있으며 접사 렌즈를 통해 최대 35cm까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물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20년 동안 받은 인스탁스에 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보다 실용적이고 간편하게 구매 가능한 홈쇼핑을 진행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와 니즈에 맞는 다양한 패키지와 채널로 많은 고객들을 찾아 뵙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재영 기자  kjy@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