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투데이 광장 동정
앤시스코리아, ‘2018 앤시스 컨버전스 컨퍼런스’ 24일 개최

앤시스코리아가 오는 24일 고객 및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2018 앤시스 컨버전스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 앤시스 컨버전스 컨퍼런스’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뮬레이션 기술 트랜드와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의 다양한 성공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 구조, 유동, 전기/전자, 반도체 총 5개 트랙의 전문가 세션을 통해 산업 분야별 최신 기술을 공유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앤시스 코리아 조용원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포항공과대학교 김도연 총장과 앤시스 아시아 영업 총괄 부사장 리차드 키츠(Richard Kitts)의 기조연설을 포함한 30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2017년 앤시스 컨퍼런스’ 행사 전경 <제공: 앤시스코리아>

최근 출시된 실시간 3D 설계 및 시뮬레이션 솔루션 ‘앤시스 디스커버리 라이브’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세션도 준비돼 있다.

특히 기조연설에서는 ▲포항공과대학교 김도연 총장 ‘협력과 배려:행복한 미래설계’ ▲앤시스 아시아 영업 총괄 부사장 리차드 키츠(Richard Kitts)가 ‘시뮬레이션을 통한 혁신’에 대한 주제로 발표한다.

앤시스코리아 조용원 대표는 “매년 진행되는 앤시스 컨버전스 컨퍼런스를 통해 각 산업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최신 기술 동향과 정보를 공유할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이 가져올 산업 혁신에 앤시스가 중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컨퍼런스는 시뮬레이션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또 이번 컨퍼런스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사전 참가 등록은 17일까지 ‘2018 앤시스 컨버전스 컨퍼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성민철 기자  sungmin@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민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