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컨슈머
인텔 공인대리점, ‘우리가족 모두 인텔 정품 CPU 생활’ 프로모션 실시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가 구매부터 AS까지 모든 과정이 친절한 인텔 정품 CPU 혜택을 소개하는 ‘우리가족 인텔 정품 CPU 생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인텔 정품 CPU에 대한 소개, 구매시의 혜택 등을 알아보고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한은 오는 6월27일까지이며 간단한 퀴즈 내용으로 조립PC에 관심있는 유저에게 정보와 재미를 함께 제공한다.

<제공: 명성코퍼레이션>

인텔 정품 CPU는 인텔이 공식 지정한 공인대리점 3사에서 유통되는 프로세서 제품을 의미한다.

온라인에서 구매할 경우에는 품명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오프라인에서도 단품으로 구입하면 박스 포장에 부착된 정품 스티커를 통해 정품임을 확인할 수 있다.

완제품 형태의 조립 PC를 구매할 경우에는 케이스 등에서 부착된 정품 스티커를 볼 수 있다.

스티커에 있는 시리얼 번호로 리얼시피유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게 되면 인텔 공인 대리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게 된다.

먼저 정품 등록을 하게 되면 3년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되며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이벤트(매달 50명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이외에도 셀프 PC 케어 서비스를 통해, 소프트웨어 문제 발생시 원격으로 서포트가 제공된다. 또 보다 안전한 PC 활용에 도움이 되는 맥아피 백신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도 챙길 수 있다.

김재영 기자  kjy@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