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게임매니아, 봄날소프트 ‘나는 황제다’ 채널링

아이엠아이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가 봄날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나는 황제다’를 채널링한다.

나는 황제다는 게임 컨셉트를 다양한 콘텐츠에 그대로 녹여낸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게임 이용자는 실제 중국 역사 속에 등장한 황제가 돼 다양한 권력을 경험한다. 대표적인 권력 체험 콘텐츠가 바로 ‘후궁 시스템’이다.

실제로 게임 내에는 역대급 규모를 자랑하는 후궁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외모와 성격을 가진 후궁과 만나 교류하며 황궁에서 유희를 즐기거나 또는 각 후궁이 가진 고유한 스킬을 육성시켜 전쟁에 참가시킬 수도 있다.

<제공: 게임매니아>

봄날소프트는 후궁은 아름다운 미모와 다양한 코스튬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저마다 숨은 기질과 매력이 있어 이용자가 구축한 왕권을 더욱 강력하고 융성하게 발전시키는 데 좋은 조력자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또 영웅 시스템을 이용, 문관과 무관 인재를 등용해 적재적소에 배치함으로써 국정운영을 좀 더 편안하게 유지하는 전략적 요소도 돋보인다. 더불어 실제 역사 속 사건을 해결하는 특별 미션도 또 다른 즐길거리다.

이 밖에도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던전과 보스전투, 다른 이용자와 협력해 좀 더 원활한 게임 진행을 하게 돕는 연합 시스템도 돋보인다. 또 제왕의 길 콘텐츠로 레벨 상승효과와 다양한 보상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나는 황제다 채널링을 기념해 게임매니아에서 게임 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10%를 추가 지급한다.

김재영 기자  kjy@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