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컨슈머
후지필름, 멀티 촬영모드 장착 ‘인스탁스 스퀘어 SQ6’ 런칭

한국후지필름이 오는 25일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6(INSTAX SQUARE SQ6)’를 글로벌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될 ‘인스탁스 스퀘어 SQ6’는 정사각형 프레임의 카메라로 브러쉬 골드, 그래파이트 그레이, 펄 화이트, 3가지 컬러로 스타일리쉬하게 디자인됐다.

(위)인스탁스 스퀘어 SQ6와 (아래)인스탁스 스퀘어 필름 <제공: 한국후지필름>

이번 신제품은 자동 노출 조절이 기능으로 사물과 배경을 밝게 조정해 어두운 방 또는 야경 촬영시에도 인물과 배경 모두 밝게 잘 나올 수 있도록 한다. 또 렌즈 옆 셀피 미러를 통해 셀프 촬영 영역을 미리 확인 할 수 있고 셀피 모드는 셀프 촬영에 가장 이상적인 밝기와 초점 거리로 자동 조절된다.

촬영방식은 접사모드, 기본 모드, 풍경 모드가 있으며 여기에 한 장의 필름에 두개의 이미지가 겹쳐지는 이중노출모드와 사진 밝기 조절 후에도 상대적으로 밝거나 어둡게 조절할 수 있는 밝기조절모드 기능으로 더욱 예술적이고 감각적인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또 카메라 플래시에 오렌지, 퍼플, 그린 색상 필터를 부착해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컬러의필름을 사용한 듯한 효과를 줄 수 있다.

더불어 ‘인스탁스 스퀘어 SQ6’에 사용되는 필름인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 2팩(20매)’과 ‘블랙 색상의 스퀘어 필름’이 함께 출시됐다.

김재영 기자  kjy@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