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인터넷 / 콘텐츠
인크로스 다윈, 러시아 월드컵·지방선거 패키지 광고상품 출시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가 ‘2018 러시아 월드컵’ 및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동영상 애드 네트워크 플랫폼 ‘다윈’의 신규 패키지 광고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열리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은 주요 기업들의 스포츠마케팅이 활발해지는 시기로 다윈은 월드컵에 관심이 높은 유저들에게 맞춤형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스포츠, 시사, 뉴스, 경제 위주의 콘텐츠 카테고리 타겟팅뿐 아니라 스포츠/레저, 주류, 수송 업종 광고에 반응한 유저 대상의 오디언스 타겟팅도 가능하다.

<제공: 인크로스>

다윈은 월드컵 패키지 광고상품을 통해 10%의 특별 서비스율을 제공, 더욱 합리적인 단가로 동영상 광고를 노출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광고상품의 집행 기간은 6월1일부터 7월15일까지다.

인크로스는 오는 6월13일 열리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특화된 다윈 지방선거 패키지 광고상품도 출시했다. 이 광고상품은 지상파, 언론사, 동영상 전문 미디어 등 다윈과 연동된 프리미엄 매체에 선거 광고가 노출된다.

다윈과 제휴된 선거 광고 가능 매체 유저의 94%가 20대 이상으로 이루어진 만큼 유권자를 대상으로 효과적인 홍보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다윈 지방선거 패키지 광고상품의 집행 기간은 오는 5월31일부터 6월12일까지다.

인크로스 이재원 대표는 “6월은 전 국민이 주목하는 이벤트로 인해 광고주들의 마케팅 활동이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라며 “월드컵과 지방선거에 최적화된 매체 구성 및 핵심 유저 타겟팅이 가능한 다윈 패키지 광고상품을 활용해 집중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