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인터넷 / 콘텐츠
넷킬러, 구글 G 스위트 사용자 강제 로그아웃 기능 런칭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보안 전문 기업 넷킬러가 기업용 구글 G 스위트 관리자를 위한 사용자 강제 로그아웃 기능을 런칭했다.

구글 G 스위트 비즈니스와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의 경우 사용자 자동 로그아웃 기간을 웹 사용자에 대해서만 설정할 수 있다. 이와 달리 넷킬러의 ‘킬러아이디(KillerID)’ 제품은 모든 G 스위트 에디션을 지원하며 모바일과 컴퓨터에서 관리자가 원하는 시점에 즉시 사용자 강제 로그아웃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훨씬 강력하다고 볼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임직원의 출퇴근 시간과 연계하여 로그인을 제어하고 야간에는 자동 로그아웃 되도록 처리하는 등 보다 유연한 로그인 로그아웃 정책 관리가 가능하다.

<제공: 넷킬러>

넷킬러는 킬러아이디의 이와 같은 기능 외에도 사용자 계정 접속에 근거한 위치 기반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과 지메일 애드온을 통한 이메일 발신자에 대한 사내 조직도, 부서, 연락처 원클릭 보기 등 엔터프라이즈 기업이 필요로 하는 여러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넷킬러는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등 금융권과 한미약품 등 제약사 그리고 오뚜기와 발레오 등 중견 기업 등에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보안을 위해 킬러아이디를 도입하는 등 G 스위트 보안 필수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