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컨슈머
와사비망고, 34형 커브드 HDR 100Hz 모니터 이벤트 진행

와사비망고가 34형 HDR 울트라 WQHD 모니터 ‘340UC 리얼 HDMI 2.0 커브드 재은이 HDR’ 1만대 판매 기념 25%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340UC HDMI 2.0 커브드 재은이 HDR은 HDR기능을 넣어 HDR 콘텐츠 재생시 명암 분석을 통해 실제 이미지 본연의 색상과 선명도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동급 최대 옵션을 갖춘 제품이다.

340UC 리얼 HDMI 2.0 커브드 재은이 HDR은 3440 x 1440(Ultra WQHD) 해상도를 지닌 제품으로 21:9 비율을 갖춰 영화감상, 멀티 작업 시 높은 작업 효율성을 보인다. 4ms의 빠른 반응속도로 잦은 화면 전환에도 잔상이 없다.

<제공: 와사비망고>

저가의 울트라 WQHD UHD 모니터에서는 볼 수 없는 PIP, PBP모드를 지원하므로 화면 분할, 창 모드를 활용해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다. 업스케일링 기능을 통해 저화질의 동영상을 보정해 화질을 높여준다.

200mm×100mm 베사홀을 지원해 다양한 베사암 연결이 가능하다. 높은 곡률의 패널과 함께 메탈재질의 베젤을 채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세련되고 안정감 있는 커브드 윙 스탠드를 달아 인테리어 효과도 높였다.

10W 듀얼 스피커를 장착해 별도의 스피커를 달지 않아도 생생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다양한 주변기기 연결을 감안해 HDMI 4개와 DP포트 등을 달아 한번에 여러 기기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2개의 HDMI 2.0포트는 차세대 UHD방송에서 기본으로 지원해야 하는 HDCP 2.2를 지원한다. 딴트공 매직리모콘 사용 시 모니터의 기본 기능뿐 아니라 셋톱박스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340UC 리얼 HDMI 2.0 커브드 재은이 HDR 1만대 판매 기념 특가 판매 이벤트는 다나와 단독으로 G마켓을 통해 16일부터 한달간 진행된다. 10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