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통신 / 방송 & 모바일
핏비트, 초경량 스마트워치 ‘버사’ 국내 판매 개시

핏비트(Fitbit)가 합리적 가격의 초경량 스마트워치 ‘핏비트 버사(Fitbit Versa)’ 국내 판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핏비트 버사는 초경량 스마트워치로 현대적인 디자인, 헬스 및 피트니스 기능, 4일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등의 특장점을 갖췄고 사용자들이 가장 원하는 각종 스마트 기능 및 교차 플랫폼 호환을 가능케 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핏비트는 전했다.

특히 핏비트는 이번 출시를 통해 여성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를 통해 여성 사용자들은 직접 생리 기간과 배란기 증상을 기록 및 비교함으로써 생리 주기가 전반적인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제공: 핏비트>

해당 기능은 더 많은 정보를 기록할수록 예측력이 높아져 여성 사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생리 주기 기록, 증상 기록 등을 할 경우 향후 보다 개인 맞춤화된 인사이트를 제공 받고 건강 및 생활 계획을 최적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핏비트는 신제품 버사와 기존의 아이오닉 사용자를 위한 빠른 답신 기능을 추가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60자 이하로 작성한 답신 5개를 문자, 왓츠앱, 페이스북 메신저 등의 앱을 통해 전송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핏비트 OS 2.0상에서 작동되는 버사는 동작 중심의 동기부여 메시지와 팁,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는 대시보드를 제공해 일간 및 주간 건강 데이터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핏비트 코치(Fitbit Coach)의 개인 맞춤형 온-디바이스 운동, 한층 강화된 365일 퓨어펄스(PurePulse) 심박수 모니터링, 15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와 더불어 자동 활동 및 운동 모니터링 기능과 50미터 방수 기능, 자동 수면 단계 모니터링 기능이 제공된다.

또 버사는 스마트폰 앱, 캘린더, 전화 및 문자 알림, 700 종 이상의 유명 브랜드를 지원하는 핏비트 앱 갤러리, 개발자 및 핏비트 랩 앱,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시계화면, 동기부여를 위한 온-디바이스 음악 플레이어, 나만의 음악 플레이리스트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제공한다.

배터리는 4시간 이상 지속되며 다른 핏비트 기기와 마찬가지로 안드로이드, iOS 및 윈도 기기와 호환된다. 색상은 검정색 알루미늄 케이스의 블랙, 은색 알루미늄 케이스의 그레이, 로즈골드 알루미늄 케이스의 피치 등 총 3가지로 출시되며 스페셜 에디션으로는 라벤더색 우븐 밴드에 로즈 골드 알루미늄 케이스 및 차콜색 밴드에 그래파이트 알루미늄 케이스 버전으로 출시됐다.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여분의 블랙 클래식 밴드를 함께 제공한다.

버사는 현대백화점 무역점, 판교점, 킨텍스점, 대구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등 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판매 가격은 29만9000원이며 핏비트는 이번 버사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매장 모두에서 오는 27일까지 전 제품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