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더스트리4.0 산업용 IoT
ADI, 12비트·10.25Gsps 성능 RF ADC 출시

아나로그디바이스(이하 ADI)가 뛰어난 속도와 대역폭을 제공하는 RF ADC(analog-to-digital converter) 신제품 ‘AD921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AD9213은 전통적인 RF ADC 제품들에 비해 더 높은 아날로그 입력 주파수에서 더 우수한 파라미터 성능, 나이퀴스트 대역폭, RF 샘플링 성능을 바탕으로 최대 7GHz까지의 RF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할 수 있다.

AD9213은 항공 및 방위산업, 계측, 통신 시장을 위한 차세대 소프트웨어 정의 시스템의 시스템 통합 수준은 더욱 높이고 비용과 전력 소비, 크기, 무게는 줄일 수 있게 해준다. 또 신제품은 샘플링 속도가 빠르고 통합된 포스트 프로세싱 성능이 뛰어나 협대역 애플리케이션에서 성능 이득을 더욱 높일 수 있게 해준다.

<제공: 아나로그디바이스>

AD9213은 항공 및 방산 분야 고객들에게 더 큰 유연성과 함께, 전자 관제 및 역탐지(countermeasure)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더 넓은 스펙트럼 섹션 처리 성능, 그리고 레이더(RADAR) 설계 분야에 더 높은 해상도와 더 늘어난 탐지 범위를 지원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신제품은 전자 시험 및 측정 장비 제조회사(electronic test and measurement manufacturers, ETM)가 디지털 오실로스코프와 분광기/화학 분석기 같은 시간 도메인 애플리케이션에서 차원이 다른 월등한 성능과 제품 차별화를 실현할 수 있게 해준다.

더 넓은 나이퀴스트 대역폭을 지원하기 때문에 위성 통신 고객들은 신제품을 활용해 더욱 증가된 대역폭의 최종 제품을 구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넓은 입력 대역폭과 빠른 샘플링 속도 덕분에 무선 통신 애플리케이션에서 새로운 광대역 DPD(digital pre-distortion) 아키텍처를 이용할 수 있다.

성민철 기자  sungmin@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민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