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비욘드 5G
LGU+, 4월 U+멤버십 ‘좋은 날’ 프로모션 진행“U+멤버십으로 떠나고 맛있게 먹자!”

LG유플러스가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나들이, 쇼핑, 외식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을 4월 한 달간 제공한다.
 
4월 한 달 간 ‘한화아쿠아플라넷 63점’ 현장에서 U+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63 종합권(아쿠아플라넷+스카이아트)’ 20% 할인, 혹은 ‘아쿠아플라넷’ 또는 ‘스카이아트’ 단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U+멤버십 고객이라면 롯데렌터카 내륙 주중 45% 할인, 주말 40% 할인이 가능하다. 롯데 부여 리조트에서는 선착순 100개 객실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리조트 내 아쿠아가든, 사우나 등 부대시설을 1+1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나들이, 쇼핑, 외식 등 다양한 분야의 특급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쇼핑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파주/이천/동부산/광명)에서는 VIP쿠폰북을 증정한다. VIP쿠폰북에는 놀이시설 무료 쿠폰, 사은행사 참여권, 브랜드할인, 커피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다. VIP쿠폰북은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쿠폰 받기’ 메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면세점 온라인면세점 적립금(3만원)과 갤러리아63점 선불카드(3만원)를 제공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U+멤버십 고객도 최대 6만원의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더 플라자 호텔 서울 ‘세븐스퀘어’ 2인 이용 시 15% 할인 및 음료제공, 4인 이용 시 1인 무료인 쿠폰을 제공해 U+멤버십 고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격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에서는 마지막 주 목요일(27일)에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주문 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재현 LG유플러스 고객만족마케팅팀장은 “U+멤버십 고객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꽃피는 4월을 안팎으로 즐길 수 있는 활동을 고민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며 “향후 고객이 필요로 하는 멤버십 혜택으로 고객 감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최태우 기자  taewoo@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