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조이시티, PS4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티져 영상 공개

조이시티가 PS4 타이틀 ‘3on3 프리스타일’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해당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져 영상을 통해서 소개되는 신규 캐릭터는 ‘더 프로페서’(The Professor)로 미국 프로 길거리농구에서 잘 알려진 농구 선수다.

더 프로페서는 길거리 농구계의 스타들로 구성된 ‘Ball Up’팀에 소속, 현재 해당 팀과 함께 전세계를 순회하며 길거리농구 시합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다. 또 더 프로페서는 자신의 농구 기술을 선보이는 유튜브 채널인 ‘Professorlive’을 운영 중으로 해당 채널은 전세계적으로 12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채널이기도 하다.

조이시티는 지난해 더 프로페서를 직접 한국으로 초청, 그의 현란한 드리블 기술을 게임에 녹여내는 협력과정을 거치는 과정을 통해 신규 캐릭터로서 새롭게 추가했다. 또 ‘Ball Up’ 브랜드와의 협력으로 미국에서 실제 판매되고 있는 길거리 농구 브랜드의 ‘Ball Up과 ‘Rise’의 농구화 신제품도 게임 내 신규 아이템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3on3 프리스타일은 길거리 농구를 소재로 한 언리얼 엔진 기반의 3대3 스포츠 대전 게임이다. 프리스타일 시리즈 특유의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개성이 연출됐으며 해당 게임을 통해 실제와 같은 현장감을 게임 내에서 느낄 수 있는 인기 스포츠 게임이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는 “세계적인 길거리 농구 스타 더 프로페서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돼 실제로 길거리 농구를 플레이를 하는 듯한 몰입감과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신규 캐릭터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