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마트 인터페이스 홈-가전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트레저’ 한국 공식 프리미엄 리셀러 등록

IoT 통합솔루션 전문기업인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가 암호화폐 하드웨어 웰렛 전문 제조사인 사토시랩스(Satoshilabs)의 ‘트레저(TREZOR)’에 대한 한국 공식 프리미엄 리셀러로 선정됐다.

사토시랩스는 2010년부터 퍼블릭 마이닝 회사를 운영하던 중 2011년 마운틴곡스 해킹이 발생하자 안전한 암호화폐 보관 수단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트레저 하드웨어 웰렛을 개발했다.

트래저 기기는 기본적인 물리적 차단 외에 설계 단계부터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를 통해 위험 요소들을 원천적으로 배제해 엔터프라이즈 등급의 강력한 보안성을 제공하고 있다. 또 하드웨어를 포함한 100% 오프소스를 지향해 블록체인의 기본인 투명성을 제공하고 있다.

<제공: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이준원 대표는 “가장 강력한 보안 기능을 탑재한 트레저 솔루션이 지원하고 있는 차세대 2차 인증 표준인 U2F(Universal 2nd Factor)와 TPM(TREZOR Password Manager) 등의 보안 기능을 활용해 새로운 보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트레저 솔루션을 활용할 경우 중요한 네트워크와 데이터 관리에 더 엄격한 액세스 관리 정책을 적용함으로써 데이터 침해 등의 보안 사고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또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인 ‘트레저 코어(TREZOR Core)’를 활용해 블록체인 기반의 인증, 공증, 결제, 발주 등의 다양한 서비스에 적용이 가능하다.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는 트레저 하드웨어 웰렛 전문 쇼핑몰을 오픈하고 오픈마켓과 함께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코인즈웰렛 쇼핑몰은 트레저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과 함께 전문쇼핑몰 오픈 이벤트로써 7월말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