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마트 인터페이스 홈-가전
한국와콤, 와콤 신티크 프로 13 국내 정식 출시와콤 공식쇼핑몰 및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 통해 판매 시작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이 크리에이티브 펜 디스플레이 ‘와콤 신티크 프로 13(Wacom Cintiq Pro 13)’ 모델을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와콤 신티크 프로 13 모델은 슬림한 디자인과 함께 휴대성을 갖춘 펜 디스플레이 태블릿으로서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사진작가 등 전문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제품이다. 베젤 부분까지 일체형 글라스로 된 엣지 투 엣지(edge-to-edge) 스크린을 채택해 사용자가 스크린 위에서 직접 펜 드로잉을 하는 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광학 본딩 공정으로 사용자들의 시야 각에 따른 왜곡을 줄였으며 편안한 작업 자세를 제공하는 접이식 다리형 스탠드가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가 접거나 펴서 작업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또 기존 펜 대비 4배 이상 높은 압력 감지와 정밀함을 자랑하는 와콤의 최신 펜 기술인 프로 펜2(Pro Pen 2)가 탑재돼 터치스크린 표면에서 자유로운 펜 경험을 할 수 있다. 

쉽고 빠른 작업을 위한 멀티 터치 기능이 제공돼 2D 또는 3D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미지 또는 작품 등을 손쉽게 확대 및 회전할 수 있다. 

17개의 단축키를 사용자 설정으로 입력해 사용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키(ExpressKey) 리모컨과 충전식 와콤 블루투스 키보드, 3가지 각도를 제공하는 휴대용 와콤 스탠드 등 다양한 옵션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최태우 기자  taewoo@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