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PRODUCT 신제품
팅크웨어, 슈퍼 클리어 HD 영상화질 탑재 ‘아이나비 쿨 샷’ 출시

팅크웨어가 ‘슈퍼 클리어 HD(Super Clear HD)’의 선명한 영상화질과 ‘타임랩스’ 기능이 탑재된 블랙박스 ‘아이나비 쿨 샷(Cool Sho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나비 쿨 샷’은 주행 및 주차시 선명한 화질로 안정적인 녹화가 가능하다. 최고 수준의 영상처리 기술과 저조도 환경 지원에 최적화된 ‘앰브렐라(Ambarella) A12’ CPU 및 고성능 ISP(이미지시그널프로세싱) 기술로 기존 HD 화질에서 업그레이드 된 슈퍼 클리어 HD 영상화질과 야간 주차시에도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는 ‘나이트 비전’ 기능이 적용됐다.

장시간 주차할 경우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지원한다. 주차시 타임랩스 솔루션을 적용해 상시 주차녹화에 대한 기능을 한층 강화 했다. 1초에 2프레임씩 정해진 시간을 특정 간격으로 저속 촬영하는 이 기술은 한정된 메모리 저장 용량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기존 충격·모션 녹화 대비 오랜 시간 기록이 가능하다.

정기적인 메모리 포맷이 필요 없는 ‘포맷프리2.0’ 기능도 추가됐다. 안정적인 영상녹화는 물론 메모리 카드 수명 연장이 가능함은 물론 녹화 영상을 별도의 파일 변환 없이 PC나 스마트 폰에서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도 ▲녹화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3.5인치 터치 LCD ▲기존 부팅시간을 단축한 패스트 부트 솔루션 ▲주차 모드 중 차량의 배터리를 실시간 체크해 설정된 전압 이하로 떨어질 경우 배터리 보호를 위해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 ▲외장 GPS를 통해 차량의 위치와 속도를 기반으로 과속단속지점을 알려주는 안전운행도우미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쿨 샷은 주행 및 주차에 반드시 필요한 선명한 화질과 장시간 주차 녹화에 필요한 기능을 적용한 블랙박스”이라며 “성능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운전자에게 높은 가성비로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이나비 쿨 샷’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16GB 21만9000원 ▲32GB 23만9000원이다. 

김재영 기자  kjy@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