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게임빌 ‘별이되어라! 포 카카오’, 시즌 5 캐릭터 초월 업그레이드

게임빌 ‘별이되어라! 포 카카오’가 시즌 5 업데이트를 맞아 캐릭터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전망이다.

별이되어라! 포 카카오는 시즌 5 업데이트를 앞두고 ‘초월 캐릭터’를 공개, 화려한 캐릭터성과 강력한 직업 특화 스킬을 예고하고 나섰다.

초월 캐릭터는 새롭게 추가되는 ‘캐릭터 강화 시스템’을 통해 초월 동료에 필적하는 강력한 힘을 갖추게 된다. 또 파티 동료에게 높은 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직업 특화 스킬’을 보유하게 된다. 이로써 전투시 상대적으로 소외당했던 메인 캐릭터의 전술적 활용이 확대되고 전투의 긴장감이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또 7번째 메인 캐릭터인 ‘소환사’도 등장한다. 천진하고 가녀린 소녀의 이미지 뒤에 강력한 소환수와 함께 전장을 휩쓰는 냉철한 여전사 캐릭터로 남다른 인기가 예상된다.

서비스 3주년을 맞은 별이되어라! 포 카카오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 게임은 국내 대표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으며 특히 대형 시즌 업데이트마다 차트 역주행 사례를 만들어 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무엇보다 다가오는 11일 유저들이 기다리고 있는 시즌 5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현재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양사는 이 프로모션에 참여한 유저들을 선별하여 ‘SSS급 동료뽑기권’, ‘SSS급 정수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