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인터넷 / 콘텐츠
셔터스톡, 매직 리프와 비주얼 공급 파트너십 체결

셔터스톡이 매직 리프의 ‘매직 리프 원: 크리에이터 에디션’(Magic Leap One: Creator Edition)에 이미지 및 영상을 공급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셔터스톡은 매직 리프의 공간 컴퓨팅 플랫폼(Spatial computing platform)을 통해 차세대 개발자들이 디지털 경험을 물리적인 세계로 가져올 수 있도록 다양한 비주얼 콘텐츠를 지원한다.

존 오린저 셔터스톡 창립자겸 CEO는 “혁신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매직 리프와 같이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셔터스톡의 콘텐츠는 개발자들이 새로운 환경 및 세상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셔터스톡 참여자들의 작품이 새로운 방식으로 활용되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이다. IT기업인 셔터스톡은 크리에이티브 개척자들의 상상력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그들이 무엇을 만들지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루민(Lumin)에 기반한 갤러리 및 스크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개발자들은 셔터스톡 콘텐츠를 활용해 가상세계를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장식할 수 있다. 개발자들은 이미지나 영상을 가상세계에 배치할 수 있으며 이후 배치된 미디어를 볼 수도 있다.

또 디지털 사진 액자를 포함한 새로운 갤러리 환경을 설계 및 구축해 미디어 컬렉션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스크린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개발자들은 전용 영상 채널에 접근해 셔터스톡이 제공하는 멋진 영상을 찾을 수 있다.

라츠나 바신 매직 리프 사업 개발 총괄 책임자는 “셔터스톡은 양질의 이미지, 영상 및 음원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업체로서 명성을 떨치고 있으며 수 많은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에게 영감을 주었다“며 “매직 리프가 공간 컴퓨팅의 미래를 바꾸기 위해 셔터스톡과 파트너십을 맺어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가 만나는 방식을 발전시킬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