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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OK, 고객 맞춤형 순찰강화…고객만족도 제고

NSOK가 고객맞춤형 순찰강화로 보안 강화 및 고객 신뢰도 제고에 나섰다.

NSOK는 신청 고객에 한해 특별순찰 강화에 나서고 순찰 결과를 통보해 주는 안심문자서비스를 무상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맞춤형 순찰은 영상보안과 무인서비스를 제공받는 NSOK 고객들 중 안내 문자를 수신 후 신청했거나 또는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이뤄지는데 현재까지 약 1000여명의 고객들이 특별순찰 및 안심문자서비스를 제공받았고 향후 고객 신청이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 회사는 기간 내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

NSOK 보안요원이 고객휴가 맞춤형 순찰강화로 특별순찰을 돌고 있다. <제공: NSOK>

한편 NSOK는 휴가철 고객 사업자의 안전 강화를 돕고 범죄 및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현금 및 귀중품 보관방법 ▲신문, 택배 등 우편물 처리법 ▲화재사고 예방을 위한 가스밸브 점검 등의 내용을 담아 ‘즐거운 휴가! 안전을 위해 이것만은 꼭 체크해주세요’ 체크리스트를 안내 문자와 함께 배포, 고객들이 휴가를 떠나기 전 한번 더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체크리스트에는 ▲오랫동안 썼던 도어락 비밀번호는 변경해주시고 작은 창까지 꼼꼼하게 문단속 해주세요 ▲현금이나 귀중품은 안전한 곳에 별도 보관해주세요 ▲신문, 택배 등이 쌓이지 않도록 별도 조치해주세요 ▲화재 사고와 불필요한 요금발생을 예방하기 위해 전기와 수도는 모두 차단해주세요 ▲ 화재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가스밸브를 확실히 점검해주세요 등의 내용이 포함돼 있다.

NSOK 김장기 대표는 “NSOK는 휴가기간 동안 사업장을 비웠을 때 자칫 범죄나 사고로 고객들의 소중한 재산에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기 위해 휴가시즌에 맞춘 특별 안심서비스를 마련하여 운영 중”이라며 “향후 추석연휴 기간 등에도 고객 케어 강화 차원에서 고객 니즈 맞춤형 보안서비스를 제공, 안전을 넘어 안심까지 챙기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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