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뉴스
삼성전자, 전국 핫스팟에 ‘갤럭시 노트9 스튜디오’ 오픈

삼성전자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 코엑스몰, 부산 서면, 대구 동성로 등 전국 핫스팟에 ‘갤럭시 노트9’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지난 12일 오픈하며 본격적인 사전 마케팅을 개시했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해 원격 제어를 가능하게 해주는 ‘스마트 S펜’, 촬영 장면을 인식해 자동으로 색감을 조정해주는 ‘인텔리전트 카메라’, 4000mAh 대용량 배터리 등 갤럭시 노트9의 강력한 성능을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더욱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광장의 ‘갤럭시 스튜디오’가 ‘갤럭시 노트9’을 체험하는 소비자들로 붐비고 있다. <제공: 삼성전자>

아트, 사진, 게임, 테크 전문가에게 갤럭시 노트9의 특화 기능을 배우고 함께 체험하는 차별화된 체험 프로그램 ‘갤럭시 노트9 라이브’도 진행된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광장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의 ‘라이프스토리존’에서 소비자들이 블루투스가 탑재된 ‘갤럭시 노트9’의 ‘스마트 S펜’으로 원격 셀프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삼성전자>

또 13일부터 ‘갤럭시 노트9 X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챌린지’를 전국의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매일 2회 진행하며 ‘갤럭시 노트9’의 강력한 성능을 인기 고사양 게임을 통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현장 또는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광장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 노트9’ 카메라의 슈퍼슬로우모션 기능을 체험하고 있다. <제공: 삼성전자>

한편 이번 ‘갤럭시 스튜디오’는 시니어부터 밀레니얼 세대, 외국인까지 참여한 소비자 봉사단 ‘갤럭시 팬큐레이터’가 함께 한다. 또 웹툰 작가 양경수, 게임 유투버 대도서관, 화가 김충재, 포토그래퍼 김시현 등 각 분야의 인플루언서들도 만날 수 있다.

이들은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갤럭시 노트9’의 다양한 기능을 그들만의 활용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