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그라비티, 모바일 신작 ‘히어로즈 오브 던전’ CBT 예고

그라비티가 대만 인터서브(Interserv)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히어로즈 오브 던전’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히어로즈 오브 던전’은 AOS와 RPG가 혼합된 신개념 AO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핵앤슬래시 방식의 호쾌한 액션 전투가 일품이며 MOBA 재미를 극대화 시킨 배틀 아레나와 대난투 등 총 6가지의 다양한 대전모드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20여 종이 넘는 캐릭터로 영웅과 장비 수집 등 기존 RPG 장르 본연의 재미를 살렸으며 컨트롤과 조합의 요소가 적절하게 결합돼 수준 높은 대전을 펼칠 수 있다.

또 주인공의 어린 시절 오랜 세월 동안 지속된 전쟁 속에 돌연 나타난 한 마리의 ‘용’의 분노로 파괴된 대륙에서 복수의 서막을 여는 탄탄한 스토리는 게임의 몰입도를 더한다.

이번 비공개 베타 테스트는 오는 8월17일부터 24일까지 약 1주일간 실시되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서는 하이 엔드 콘텐츠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며 기간 내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인게임 재화, 강화, 유물 등을 풍성하게 지원한다.

그라비티 게임 사업팀 윤형철 PM은 “정식 출시 이후에도 게임을 지루함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마련할 방침이다”며 “신작 ’히어로즈 오브 던전’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재영 기자  kjy@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