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더스트리4.0 산업용 IoT
마우저, 마이크론과 메모리 솔루션 공급 계약 체결

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마이크론테크놀로지(Micron Technology)와 전세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으로 마우저는 주요 메모리 기술 제조사인 마이크론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면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의 메모리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마이크론은 컴퓨팅, 네트워크 구축, 데이터, 서버, 모바일, 임베디드, 소비자, 자동차, 산업 시장 등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마우저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선임 부사장은 “마이크론이 생산하는 광범위한 고품질 메모리 솔루션을 전세계 고객들에게 공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마이크론을 마우저의 라인 카드에 포함시킴으로써 기술력을 인정받은 업계 선두 제조사가 생산하는 증명된 솔루션을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공급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제 마우저는 NAND, DRAM, DRAM 모듈, 다중 칩 패키지, TSV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HMC(하이브리드 메모리 큐브) 등 마이크론의 메모리 제품군 전체를 공급한다. NAND보다 대기시간이 천 배 낮은 새로운 등급의 비휘발성 메모리인 3D XPoint 기술을 통합한 제품들도 마이크론의 포트폴리오에 포함돼 공급된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