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마트 인터페이스 홈-가전
LG유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가 자사 모바일 가입 고객에게 ‘YouTube Premium(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이번달 21일부터 내년 2월20일까지 6개월간 통신사 단독으로 진행한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세계 최대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의 모든 동영상과 음악을 광고 없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하면 동영상을 보면서 메시지 전송, 인터넷 검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휴대폰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끊김 없이 오디오 재생이 가능하다.

또 휴대폰에 동영상과 음악을 저장해 데이터 사용 없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다룬 다큐멘터리 ‘번 더 스테이지’, 인기 미드 ‘코브라카이’ 등 유튜브만의 오리지널 콘텐츠 이용도 자유롭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고객에게 가입한 요금제 종류에 상관없이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이 3개월 무료 이용 기간 도중에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면 3개월 후 유료 전환되며 월 사용료는 8690원(VAT 포함)이다.

프로모션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간단한 가입절차로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안드로이드폰 이용시 유튜브 앱에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한 뒤에 우측 상단의 ‘프로필’ 메뉴에서 ‘YouTube Premium 가입’을 누르고 ‘무료 체험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아이폰 이용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events.uplus.co.kr/youtube)에 접속해 무료 이용권을 문자 메시지로 수신 받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동영상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따라 가장 인기 있는 동영상 서비스인 유튜브의 유료 상품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콘텐츠 이용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함이다.

이를 통해 LG유플러스는 기존 고객 유지와 함께 고화질 동영상 시청에 적합한 요금제로의 변경 및 신규 가입자 유치 효과 등을 동반할 것으로 프로모션 효과를 기대한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 김새라 상무는 “유튜브 프리미엄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21일부터 11월30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유튜브 화면을 공유하면 매월 10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 후 유튜브에 접속한 첫 화면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