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투데이 광장 동정
레밋, 국내 첫 커뮤니티 밋업 23일 개최…투자자·커뮤니티 대상 비즈니스 소개

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화 송금 및 거래 플랫폼 레밋(Remiit)이 국내 주요 기관 투자자 및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첫 커뮤니티 밋업을 오는 23일 강남역 잼투고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경 없는 비즈니스를 위해 송금과 거래를 더 빠르고 더 저렴하고 더 안전하게 할 수 있는 플랫폼 개발에 나서고 있는 레밋팀은 이번 커뮤니티 밋업을 통해 사용자들이 거래 정보를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고 전용 메시지 채널을 통해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으며 최적화된 방식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하는 레밋 플랫폼의 개념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국경 없는 비즈니스를 위해서 꼭 필요한 외환 결제 플랫폼으로 기능할 레밋 플랫폼을 통해 아마존, 이베이 등의 모바일 커머스 이용자 및 다양한 클라우드와 플랫폼 서비스 사용자들은 투명하고 간편하게 해외 결제를 할 수 있다.

국내 첫 밋업 행사를 통해 레밋은 에어드랍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는 온오프믹스를 통해서 신청하면 된다.

레밋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는 안찬수 대표는 “레밋 플랫폼은 개인과 기업이 송금이든 결제이든 해외 거래를 할 때, 각 개인별로 최적화된 최단 경로를 찾아주는 플랫폼이다 플랫폼이다”며 “이번에 첫 한국 커뮤니티 밋업을 통해서 더 많은 분들이 레밋 커뮤니티에 참여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