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컴투스 ‘마제스티아’, 대만·홍콩·마카오서 글로벌 서비스 시작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티노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게임 ‘마제스티아’를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제스티아는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며 오는 25일 전세계 150여 개국의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마제스티아는 동양, 서양, 올림푸스, 판타지, 암흑 등 5개의 연합으로 구성된 영웅들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과 병과 조합 등 폭넓은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단순하고 직관적인 전투 방식을 기반으로 전략적 요소들을 활용해 불리한 상황에서도 한 번의 움직임으로 역전 플레이를 이끌어 내는 등 치밀한 전략 플레이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 ‘킹 아서’, ‘징기스칸’, ‘나폴레옹’, ‘포세이돈’, ‘잔다르크’, ‘여포’ 등 동서양을 아우르는 역사와 신화 속 영웅들이 등장해 기존 전략 게임과는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한다.

한편 마제스티아는 지난 두 차례의 테스트 이후 글로벌 이용자들의 의견을 게임에 적극 반영하는 등 게임성을 높이는 작업을 진행해 왔으며 북미와 유럽 지역의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내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전략 대전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이용자들의 의견에 수렴하며 개발을 진행해왔다”며 “오는 25일 한국을 포함해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