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게임빌, ‘로열블러드’ 실시간 RvR ‘대난투’ 공개

게임빌이 자체 개발 MMORPG ‘로열블러드(Royal Blood)’의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콘텐츠가 대거 등장하는 업데이트로 이후 활약 여부에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실시간 RvR 콘텐츠 ‘대난투’를 최초로 선보인다.

‘대난투’는 12vs12 규모의 진영전 콘텐츠로 매일 6회 한정적으로 오픈하며 동일한 전투력 환경에서 수동 조작만 가능하도록 해 컨트롤을 통한 승리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PK(Player Killing)를 통해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콘텐츠 내 보스 몬스터 처치 시에도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더불어 무기에 장착하는 성장 파츠로 현재 최상위 등급인 ‘차원결정’보다 상위 등급의 ‘천상석’을 추가한다. ‘천상석’은 ‘차원결정’을 재료로 제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동 컨트롤의 재미를 강화하기 위해 ‘기본 공격’ 기능을 새롭게 탑재하고 글로벌 유저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게임 내 ‘채팅 번역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대대적인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대작 MMORPG다. 글로벌 출시 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마니아를 확보, 글로벌 확산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대난투’ 콘텐츠 플레이 시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 ‘대난투 콘텐츠 체험 이벤트’를 비롯해 게임 접속시 ‘차원결정 상자’를 제공하는 ‘업데이트 기념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