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오리지널 ‘권지용 ACT III: M.O.T.T.E’ 단독 공개

유튜브가 지드래곤의 휴먼 다큐멘터리 ‘권지용 액트 lll: 모태(Kwon Ji Yong Act lll: M.O.T.T.E)’를 유튜브 오리지널로 단독 공개한다.

오는 9월5일 공개되는 지드래곤의 유튜브 오리지널은 세계적인 아티스트이자 케이팝(K-POP) 대표 아이콘 지드래곤이 군 입대 전 마지막으로 선보인 솔로 콘서트 ‘액트 Ⅲ: 모태:진실의 순간(Moment of Truth The End)’을 보여주며 빅뱅의 지드래곤이 아닌 인간 권지용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권지용 액트 lll: 모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지드래곤의 솔로 콘서트 무대 밖 모습을 밀착 취재했다. 특히 무대에서 팬들의 환호를 받는 ‘스타’ 지드래곤의 자신감 넘치고 화려한 이미지 뒤에 가려진 여리고 고독한 ‘진짜’ 권지용에 주목하며 케이팝 최고의 솔로 아티스트로서 갖고 있는 고뇌와 있는 그대로의 자신으로 사랑받고 싶어하는 그의 솔직한 모습을 조명했다.

‘권지용 자체로의 권지용’을 보여주기 위한 지드래곤의 고민이 반영된 ‘권지용 액트 lll: 모태’는 내달 5일 밤 11시 공개되며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만 시청 가능하다.

아이돌 그룹 빅뱅으로 데뷔해 뮤지션으로 성공을 거둔 지드래곤은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해 유튜브에서 2억400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멕시코, 일본, 태국, 베트남 등 전 세계 팬을 보유한 월드 스타답게 조회수 중 88%가 해외에서 발생했다.

유튜브 APAC 오리지널 책임자인 네이딘 질스트라(Nadine Zylstra)는 “지드래곤과 함께 작업한 다큐멘터리를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 선보일 수 있어 매우 설렌다”며 “케이팝을 상징하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인 지드래곤의 무대 뒤 인간적이고 솔직한 모습을 전세계 팬들과 나누는 프로젝트의 일원으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 오리지널을 시청할 수 있는 유료 구독 서비스로 광고 없이 동영상 재생, 백그라운드/오프라인 재생 같은 최상의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 한국, 미국, 호주, 뉴질랜드, 멕시코, 오스트리아, 캐나다, 핀란드,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이탈리아, 노르웨이, 러시아, 스페인, 스웨덴, 영국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편 오늘 팬들에게 먼저 선보이는 ‘권지용 액트 lll: 모태’의 공식 트레일러는 빅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