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투데이 광장 동정
롯데멤버스, 31일까지 하반기 경력직 채용

롯데멤버스가 오는 31일까지 하반기 경력직을 채용한다.

롯데멤버스는 이번 채용을 통해 핀테크, 컨설팅, 빅데이터, 마케팅, 경영전략 부문 등에서 대거 경력직 사원을 모집한다. 간편결제 기획 및 제휴, 빅데이터 모델 기획, 제휴사 분석 컨설팅, 브랜드/모바일 마케팅, 경영기획 및 컴플라이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력자를 찾고 있다.

각 부문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은 부문마다 상이하다. 지원은 롯데멤버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잡코리아 채용시스템 또는 이메일(recruit_lpoint@lotte.net)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롯데멤버스는 입사자들이 직장 선택 요건으로 중요시 하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문화가 잘 정착되고 있다. 2015년부터 유연근무제를 실시해 8시~10시까지 자율적으로 출근 시간을 정할 수 있고 업무 상황에 따라 근무시간도 조절 할 수 있게 하여 임직원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반바지 데이를 실행하면서 자율복장을 통한 업무 집중도를 높이는 방안도 내놨다.

특히 유연근무제에 대한 내부 직원 만족도 조사에서 93% 이상이 만족하고 있으며 자율적 근무 시간 편성에 대해 87% 이상이 긍정적인 답변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같은 자율적인 근무 환경과 밝고 창의적인 기업문화 덕분에 전체 임직원 중 여성인재가 45%로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채용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취업포털 잡코리아 채용공고 및 롯데멤버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광재 기자  voxpop@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