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조이 게임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스페셜 업데이트…유저 의견 적극 반영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유저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과 함께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설 선수 사이퍼’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2종 스킨’ 및 ‘유니크 스피릿 스톤 5종’도 추가된다.

또 ‘강화 시스템’을 개편해 강화 선수 레벨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던 골드 소모비용을 고정으로 변경하고 ‘스피릿 스톤’ 해제 및 장착 시 소모되던 골드 비용을 모두 없애는 등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편의성을 높였다.

그 밖에도 ‘시공의 틈’의 경우 훈련, 각성 등 각각의 목적에 맞는 매치 개편을 통해 유저들이 보다 전략적인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예를 들어 훈련 매치 선택 시 캐릭터의 훈련 및 성장에 필요한 요소들이 집약된 경기가 진행된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달기, 성장의 꽃 웹이벤트’를 통해 ‘5~6성 선수 상자’, ‘스피릿 코어’,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선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롭게 도입된 ‘빙고 이벤트’와 ‘마블 이벤트’는 인게임에서 참여 가능한 신규 콘텐츠로 미션 수행 시 ‘슬롯 속성 변경권’, ‘프리미엄 티켓’ 등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