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투데이 광장 동정
카카오 5개사, 2019 신입 개발자 블라인드 채용

카카오가 주요 계열사와 함께 오는 27일부터 신입 개발자를 공개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지난해와 동일한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며 (주)카카오, (주)카카오게임즈, (주)카카오모빌리티, (주)카카오페이지, (주)카카오페이 의 5개 계열사 중 1개 기업에 지원할 수 있다.

카카오는 학력, 전공, 나이 등의 스펙보다 지원자의 개발 역량을 집중적으로 평가해 뛰어난 개발자를 선발하고자 지난해부터 ‘블라인드’ 전형을 통해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입 개발자 채용 역시 온라인을 통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 마감은 오는 9월11일로 모든 지원자는 별도의 서류전형 없이 온라인 코딩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후 합격자에 한해 오프라인 코딩테스트와 1,2차 인터뷰가 진행되며 오는 11월 중 최종 합격자가 선발 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 및 입사 일정은 모집 회사별 상이하다.

접수는 27일 오후부터 카카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 역시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우 카카오 전략인사실장은 “개발 직무 특성 상 스펙보다 역량이 더욱 중요하다고 판단해 지난해부터 블라인드 채용방식을 운영하고 있다”며 “개발에 대한 열정과 실력을 갖춘 이들의 지원과 도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