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통신 / 방송 & 모바일
삼성전자, ‘갤럭시 탭 S4’ 국내 시판 시작

삼성전자가 가족 구성원들의 니즈에 맞춰 함께 사용하는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4’를 2국내에 출시했다.

갤럭시 탭 S4는 고사양의 게임에 최적화된 강력한 성능은 물론 ‘패밀리 쉐어링’, ‘데일리 보드’, ‘삼성 덱스’ 등 새로운 기능으로 가족 구성원 모두가 각자의 니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태블릿’이다.

갤럭시 탭 S4는 LTE와 와이파이 모델로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내장 메모리 용량에 따라 LTE 모델이 88만원(64GB 내장 메모리)과 99만원(256GB 내장 메모리), 와이파이 모델이 79만2000원(64GB 내장 메모리)과 89만1000원(256GB 내장 메모리)이다.

갤럭시 탭 S4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디지털 프라자, 모바일 스토어, 이동통신사 매장,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배틀 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삼성 덱스’, 패밀리 쉐어링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8월29일부터 10월31일까지 ‘갤럭시 탭 S4’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품 POGO 충전 스탠드,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 배틀 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쿠폰 등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갤럭시 탭 S4’ 구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갤럭시 탭 S4는 ▲6GB RAM ▲10.5형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7300mAh 대용량 배터리 ▲화면 방향에 따라 최적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4개의 스피커 등으로 고사양의 게임도 장시간 매끄럽게 즐길 수 있다.

또 태블릿 화면에서 PC처럼 여러 창을 띄우고 작업하는 ‘삼성 덱스’를 지원한다. 별도의 액세서리가 없이도 퀵 패널에서 ‘삼성 덱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HDMI 어댑터로 모니터나 TV로 연결해 더 큰 화면에서 갤럭시 탭 S4의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공간 제약 없이 특별한 순간의 사진을 실시간으로 가족과 공유할 수 있는 ‘패밀리 쉐어링’, 공유한 사진을 일상 정보와 함께 볼 수 있는 ‘데일리 보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탭 S4는 게임, 업무, 학업,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가족간 소통까지 다양한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는 프리미엄 태블릿”이라며 “태블릿 한 대로 온 가족이 각자의 사용성에 맞춰 즐길 수 있는 ‘갤럭시 탭 S4’와 함께 새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