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통신 / 방송 & 모바일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미식 이벤트 ‘테이블2018’ 개최

SK텔레콤이 T멤버십 고객을 위한 미식(美食) 이벤트 ‘Table 2018’(이하 테이블 2018)’을 개최한다.

‘테이블’은 SK텔레콤이 2014년부터 매년 T멤버십 회원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물해온 미식 이벤트다. 올해 ‘테이블 2018’은 T멤버십 고객 3만명과 동반 1인까지, 총 6만명을 초청해 진행된다.

SK텔레콤은 특별히 올해 식당 선정에 고객 선호도 조사와 더불어 T맵 사용자들이 직접 방문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전국 주요 레스토랑 100곳을 선정, T멤버십 회원들에게 지정메뉴(2인 기준) 식사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대상 지역: 서울, 경기, 강원, 제주도 및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주요 광역시).

<제공: SK텔레콤>

이벤트 응모 일정은 ▲9월3일~9일 ▲9월10일~16일 ▲9월17일~23일 ▲9월24일~30일 등 총 4차수로 나눠지고 T멤버십 고객은 모든 차수에 중복해서 응모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T멤버십 회원은 ‘테이블 2018’ 홈페이지 또는 T멤버십 App.→모든 혜택→Table 2018 화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용을 희망하는 레스토랑의 날짜와 시간별 실시간 응모율(낮음·보통·높음)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테이블 2018’에 당첨된 고객은 당첨 후 5일 이내 3만원의 예약 보증금을 내면 예약이 완료된다. 예약 보증금은 레스토랑 이용 후 최대 16일 이내에 2인 메뉴 주문시 전액, 1인 기준 메뉴 주문시 50% 환급될 예정이다. 고객이 레스토랑을 방문하지 않거나 이용하지 않을 경우 환급되지 않는다(지각, 3인이상 방문 등 포함).

예약 후 고객은 레스토랑 이용 시 홈페이지에 있는 바우처를 레스토랑에서 제시하면 지정메뉴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 취소는 이용일 기준 3일 전까지 홈페이지 또는 ‘테이블 2018’ 운영사무국을 통해 가능하다.

양맹석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T멤버십 고객 대상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있는 행사인 ‘테이블’을 올해는 한층 더 ‘새로고침’해 역대 최대규모로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SK텔레콤의 T멤버십 고객만이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권민중 기자  prime@internews.kr

<저작권자 © 인터페이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민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Tour&Lif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